축하드려요 이제 언즐리님과 아기 모두 건강할 일만 남았네요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결과 들었어요
저번주에 검사하고 기다리는매일매일이 너무지옥같앗는데 드디어 ㅠ오늘결과들었어요 ㅠ다정상나왔다고 ㅠㅠ 진짜 고위험떧다는말보다 정상나왔다는말에 눈물이 맫혀서 ㅠ일하는데 ㅠ 이제 이벤트없이 잘만커주면좋겟어요
댓글
14
저도니프티검사해놓고온지 이틀됐어요..다운증후군고위험리떠서..우리아이도정상으로나왔으면좋겠어요~~근데 혹시 결과가 몇칠만에 나오신건가요??

휴일포함해서 10일 걸렷어요 ~
저도 고위험나와서 니프티검사하고 기다리는중인데 하루하루 시간이 넘 안가네요 그래도 우리 아기는 건강할꺼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기다리고있어용ㅎㅎ 님도 정상이여서 너무 다행이네요ㅎㅎㅎ
저두 연락 받았어요!! 진짜 넘 다행이죠 🙏🙏 우리 아가들 건강하게 잘 크기를 💙💙
저도 오늘 정상이라는말 들었어요ㅠㅠ 어찌나 그 정상이라는 말에 오열하게되던지,, 심정 이해해요 우리 애기 열달동안 잘 지켜줘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