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상담했어요 방도 보여주시고 설명도해주시고 좋아서 바로 계약했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예약
조리원 예약할 때 방문상담 하셨나요|?
댓글
8
저는 병원 바로 위층으로 가려고 병원 간 김에 방문상담 했는데 방은 영상으로만 볼 수 있었고 남편 출퇴근 금지라고 그래서 되는곳으로 다시 알아보고 전화상담으로 계약했어요. 방문할랬더니 전화로도 충분히 다 설명드릴 수 있고 거리 가늠하려고 오시는 거면 괜찮은데 방을 보려고 오시는 거면 불가능 하다고 하시고 문자로 사진 같은거 다 보내주시고 충분히 친절하셔서 그냥 계약했어요
전화로 상담예약하고 직접 가서 둘러보고 상담하고 계약했어요:)
네! 저는 상담도 예약해야해서ㅠㅠ 따로 전화해서 예약 잡고 상담받고 그랬어요 ㅠㅠ
저도 전화예약하고 방문상담했어요! 코시국이라 내부는 사진으로만 봤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