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후굴자궁인데 저는 허리부터 골반까지 뼈가 다 쑤시고 아파서 걷는게 가끔 부자연스러워지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많이 걸어주는게 좋다는 소리에 아프지만 아가생각하면서 열심히 걸어보려고 노력중이에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후굴자궁이신분!!
혹시 후굴자궁이신분 계시나요?ㅜㅜ 2년전쯤에 산부인과진료보면서 지나가는말로 후굴자궁이라고 들었는데, 지금 산부인과는 별다른 이야기가 없으셔서요. 요즘 꼬리뼈랑 허리통증이 심해서 괴롭거든요ㅠㅠ자려고 누우면 찌릿해요...ㅜㅜ 꼬리뼈,허리통증이 후굴자궁때문인건지 궁금해요!!
댓글
8

저랑 비슷하시네요!!ㅠㅠ 찌릿한 그 통증.. 저도 많이 움직여봐야겠어요 후후.. 같이 힘내서 순산해요!!!🙂🙂
후굴자궁인데요 저도^^~~ 초기에 허리아프고 지금은 괜찮아요ㅜㅜ

그나마 위안이 되네요ㅠㅠ 좀 더 버텨 봐야겠어요ㅋㅋㅋ
저두 후굴자궁이에용! 저는 아직 허리통증이 있진 않아요 힘내세요!!

다행이시네요ㅜㅜ 허리통증없다니 부러워요
저도 후굴인데 며칠전부터 허리통증이 있어요 ㅜㅜ

ㅠㅠ같이힘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