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맘이예요!반갑습니다!!엄청 오랜만에 빌리 글 눌렀는데 춘맘이시라니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단톡방!!
만들어져있는곳은 이미 자리 다 꽉꽉찬듯한데ㅠㅠ혹시자리있나요?? ㅋㅋ 춘천맘분들도 있으신가요?😯 뭔가 이런곳에서 같은지역분만나면 반가울거같은데 ㅋㅋㅋ
댓글
3

앗!!! 방가워요 ㅎㅎㅎ 거의 서울경기만보이고 춘맘은안보이시더라구요ㅠㅠㅠ

춘맘은 아무래도 적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