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유리젖병 요한손베비스로 준비했어요~ 모유양 예측이 안돼서 작은거 큰거 세개씩민 사뒀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추천
젖병 도무지 못정하겠고ㅜㅜ 종류도 너무많아서...첫 젖병 뭐로시작하면 좋을까요🥲🥲🥲 추천부탁드려요..ㅠㅠㅠ
댓글
17
유미 젖병이요
저두헤겐이요! ㅎㅎ 편하고 진짜 좋아요
저는 에브리데이 유리젖병으로 장만했구용!! 생각보다 안무거워서 괜찮더라구요! 헤겐은 전에 아기봉사하던곳에서 사용해보니, 돌려서 열고닫는게 아니고 똑딱 해야해서 손목 나가는줄알았어욬ㅋㅋ(봉사하는 곳에서도 1달만에 퇴출…) 진짜 예쁘긴해용! 더블하트 유명해서 알아봤는데 일본제품이여서 ㅠ 개인적으로는 방사능도 있고 신경쓰여서 패스했습니댱!
저도 UV소독기에 ppsu 소재는 좀 불안해서 pa소재 젖병 보고 있어용ㅠ 스와비넥스랑 스펙트라요ㅎㅎ 젖꽂지는 더블하트로 호환해서 쓰려구용 젖병이 너무 귀엽기도 해서 꽂혔어여ㅋㅋㅋ

스와비넥스 !스펙트라! 저도 찾아봐야겠어요🤩 젖꼭지 호환되면 넘좋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