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근종있으세요? 저도 특정 부위가 멍든 것처럼 아파서 병원 가보니까 임신 전에 3센치였던 근종이 7센치가 되어있더라구요~ 아기가 커지면서 근종에 압박이 와서 아픈거였어요~ 나중에 검진할 때 한번 체크해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 특정한 곳만 아픈 분 계신가요?
배꼽 살짝 아래 오른쪽이 어제부터 아픈데 ㅜ 이게 배뭉친거라기엔 애매하고... 너무 딱 거기만 계속 아파서요 약간 아프다는것도 심하게 아프다기보단 멍든 느낌비슷하게 아파요.. 😢누울때 자세바꾸거나 일어날때나 더 잘 느껴지는 것같은데 그동안 배뭉침이 거의 없었어서 당황스럽네요 이게 뭉친건가요...???? 근데 또 오늘따라 태동은 엄청 폭풍 태동이네요 참고로 24주 5일입니다.
댓글
2

저는 근종은 없다고 그랬었는데 .. 아무래도 겉이 아프다기보단 안쪽에서 뭔가 아픈느낌이라 ㅜ 병원을 가보긴해야하나보네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