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괌다녀왔어요!!차로가시는거니까 중간중간허리피시고 편하게누어계시면 될꺼에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장거리여행 다니시나요??
급으로 부산가고잇는데.. 네시간은 걸리네요.. 아직 가고잇는데 괜찬켓저?? 허리가아프네영.. 다다니시죠??24주입니당 ㅠ애기랑걱정되네여괭히 ㅠㅠ
댓글
14
저도 부산으로 태교여행갔다왔는데.. 멀긴하더라규 갈때는 안힘들었는데 집으로 올때는 배가 좀 땡겼어요~ 푹 자고 나면 괜찮아졌어요

저두 갈때는안힘들엇는데 구경 조차를 못하고잇네요!! 아가 걱정되서 ㅠㅠ 다시는 먼데로 가면안되겟어요.. ㅋㅋ
저는 두시간 넘는곳은 안가요ㅜ 컨디션이 훅 떨어져서 몸이 아파오더라구요...

와서 후회하고 잇습니다.. ㅠㅠ

ㅜㅜ누워서 좀 쉬세요~ 푹 주무셔요
저는 차는 아니지만 친정이 차로 4-5시간, 기차로 2시간 거리인데 저는 임신 4주차에도 갔고 4개월때도 갔고 이번 6개월차인데도 가요! 사람마다 건강상태에 따라 다르니 컨디션 잘 체크하시면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래요!☺️

진짜 컨디션에 따라 몸이 다르네요 가는날은 너무 편하게갓는데담날 일어나니간 컨디션안조터니 바로 피도보이구 ㅠㅠ 감사합니당!!
부산은 아니지만 25주때 여수 갔어요!! 배뭉침이 몇번 왔지만 의자 뒤로 젖히고 약간 누우면서 가니 괜찮더라구요!

갈때는 괜찬앗는데 구경하러 나가자마자 힘이드네여..하하 멀리는 안되나봐용 히히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