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궁 걱정이 많이 되시겠어요 기도드릴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가 찌금씩 계속 새요~ 이러다 분만잘하신분 계일가요?답변 많이부탁드려요
힘들게 시험관으로 20여차만에 이란성 쌍둥이가 찿아왔어요~ 초기부터 피 이벤트는 여러번있었어요~ 오늘이 16주 2일인데~13주지나서부터 첨에는 팬티가 영역표시하듯이 확인이됐고 병원가니 양수 샘 입원하고 하루만에 잡혔어요 많이 새거나 그런게 아니였어요 안에서 확인만될 정도요 바로퇴원하라는거 주말에 혹여나 그럴가 이틀 더있다가 퇴원을 했어요~또 그러고 4일 있다가 또 이상하길래 가니 또 샌데요 입원하고 확새는게아니고 질안쪽에서만 양수검사시 두둘이구요 또3일 있다가 퇴원했어요 집에있다가 3일뒤엔가 또 이번에 울컥하고 나오고 화장실가니 변기도 빨갛고 소변닦는데 애기손바닥 만한크기에 핏덩어리가 나오고 병원가니 양수랑 같이샌다해서 오줌줄끼고 있었죠 이때도 양수가 안에서만새는정도요 또4일 입원하고 양수도피도 멈춰서 퇴원했어요 말이 씨라고 4일을 못넘기고 어제 흐르는건없고 아래가 촉촉하고 해서 오니 또샌데요 멘탈이 흔들리더라고요 근데 요번엔 퇴원하고 이틀째부터 갈색피가 쪼금씩 묻긴햇어요 선생님은 양수랑 피가 멈추는거 확인하자시고 솔직히 항생제말고 답이 읍네요 네번짼데 지금 16주2일 이거든요 이쯤되면 이제 안그럴때도 됏다하시는데 그나마 다행인건 질앞쪽에만 촉촉하고 밖으로 새는게 없어서 다행이에요 저처럼 이러시다가 분만잘하신분 계실가요? 30주까지만이라도 제발ㅠ
댓글
10

감사합니다~~~
경부길이는 괜찮으신가요..! 다니시는 병원은 대학병원이신지요~? 쌍둥이 산모들은 단태아보다 무거워서 항상 저런 이슈들 많이 있고 임신기간 내내 조산 위험에 시달리더라구요ㅠㅠ 쌍둥이나라 가서 물어보시면 경험담이나 도움되는 답변들 더 얻으실 수 있지 않을까 싶으네요..! 저도 쌍둥이 산모입니당ㅠㅡㅠ~~

경부길이는 최고7이 좀안됏고요 얼마전 잿을때 4.5이상이엿어요 단태아보다 많아요 이벤이 그렇다하드라고요 양수가 왜새는지 알순없데요 들은바로는 애기가 둘이라 양수가 많은 이유도 듣긴햇는데 케바케인거같아요 전 제가사는지역 병원에있어요 전원할정도는 아니라해서요 가도 여기나 대병이나 같을거래요 항생제요
힘든 일 버티신다고 진짜 고생 많으시겠어요 ㅜㅜ 그래도 담담히 참고 버티시는 것 같아서 존경스러워요 ㅜㅜ 몸 관리 잘 하시고 화이팅 !! 응원합니다 ㅜㅠㅠㅠ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 버티는거 뿐이 없어서 속상해요ㅠ

하실 수 있는 걸 충분히 하고 계시는거예요 !!! 화이팅 !!!!!!

네~감사해요
맘고생이 심하시겠어요 ㅠㅠ 출혈만 있어도 너무 불안한데 양수까지 아기랑 엄마모두 괜찮을꺼에요!!

제발 괜찮길ㅠ 바라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