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 끝나니까 소화가 너무 안되고 역류성 식도염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ㅠ 저는 제산제 텀스 먹고있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불량......
내일이면 16주들어갑니다ㅠ 입덧이 끝나니 소화불량이 찾아오네요 먹고나면 울렁울렁 소화도 잘 안 되고ㅠㅠ 예전에 있던 식도염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다들 괜찮으신가요ㅠㅠ
댓글
13
효소 임산부용 드셔보세요~ 도움되는거같아여 ㅎㅎ
허얼ㅠㅠ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다들 그러신가봐요ㅜ 특히나 저녁때 소화가 너무 안되고 역류해서 눕기가 힘들어요ㅠㅠ 앉아서 두시간 잤어요ㅠ
저도그래요ㅠ 먹고소화가안되믄 매실먹고 매실먹고속쓰리고ㅠㅜ

매실이 산성이 있어서 식도염에 안좋다네요!
저도 심해서 제산제 알마겔 먹구있어요~

저도 알마겔 먹다가 양배추즙 먹고있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