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차신분들 어떻게하시나요?

임신준비때부터 몸이차고 특히 배가 차서 항상 배워머를 꼭했거든요. 수면양말재질로 되서 항상 따뜻하게 유지했는데 날더워지면서 벗고나니 배가 차가운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복부에 조금도 압박가하지않게 속옷도 조이지 않게입으라고해서 옷이고 뭐고 죄다 헐렁헐렁하게입는중이라...ㅋㅋ사각팬티만입다보니..배덮는 팬티는 삼각스타일밖에없어서 불편할거같고...배워머쪼이는 정도는 괜찮은가싶기도하고...ㅜ혹시 다른분들은 어떻게 지내시나 궁금해요.

댓글

13

  1. 저도 배가차서 손비벼서 따뜻하게해서 배에 손 얹고잇어요^^

  2. 양수때문에 배가 차가워지는건 맞대요... 그래도 배감싸는 속옷이나 속바지는 평소에도입구, 집에서도 입부복바지입고 배는 감싸고있어요 배워머는 저는 입으면 답답해서 시험관할때도 그냥 배에 얹어서 티셔츠넣고 배바지로 고정시켜뒀었어욤!!

    1. subcomment icon

      그냥 배감싸는거 없이 잇어서 더 차가웠나봐요ㅜ속옷이나 바지나 이런거로 감싸고있어야겠어요ㅎㅎ팁들 감사해요 ㅎㅎ

  3. 저도 배가 차서 임부용 팬티 배 덮는거 +임산부용 잠옷 바지 배 위로 올라오는더 같이 해서 자요 잘때 특히 차가워져서요 임부용 잠옷 편하니 입어보세여! 신세계입니다 배는 따뜻하구여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특히 잘때 많이차가워요ㅠㅠ임부용잠옷이 따로있었다니 첨알았어요. 한번알아봐야겟어요. 고마워요!!ㅎㅎ

  4. 저는 어릴 때부터 배앓이를 잘 해서 한여름에도 이너로 나시티는 꼭 입어요! 펑퍼짐하면 떠서 바람 들어가니까 스판있는 이너를 찾아보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이너도 챙겨입고 해봐야겠어요 ㅎㅎ감사해요!

  5. 제가 알기로는 양수 때문에 차고, 너무 따뜻하면 안된다 하더라구요..! 배가 많이 차신가요?ㅠㅠ

    1. subcomment icon

      몸중에 제일 차가워요..전혀 춥지않은데도 배만 항상 서늘?한것처럼..보통만되도 걱정안할텐데 너무 차서 괜히 찝찝하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