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2주

초기에 입맛은 없었으나 입덧도 거의 없어 끼니는 잘챙겨먹어서인지 19주까지 9키로정도 쪘는데 그뒤로는 몸무게가 그대로네요. 3주째 몸무게가 그대로고 주변에서 6개월치고는 배도 안나왔다하고해서 걱정되는데 아기가 안큰걸가요? 요즘 스트레스받는일도 있고 입맛도 없고해서 괜히 걱정되네요. 수요일날 검진있긴한데 걱정되는마음에 여기 적어보네요.ㅠㅠ 혹시 저같이 몸무게 증가안되는데 애기는 잘크고있으셨던분들 계실가요?

댓글

9

  1. 저도 살 거의 안쪘지만 아가가 주수에 비해 1주일 이상 커요!

    1.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요. 저도 주수에 맞게 컸으면 좋겠어요~~

  2. 저두 초기에만찌고% ㅎㅎ그대로예요~더빠졌다 조금ㅎㅎ하지만~엄마몸무게는 안찔수록 좋아요ㅎㅎ 19주에 9키로면~안찌시는게 좋아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맘님들 댓글보니 그나마 맘이 좀 놓이네요. 이제 많이 안찌게 관리해야겠네요. 고마워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요 ~ 임신이든아니든 비만은 만병의 근원 하지만 임신시 좀잘먹어야 아이에게좋다는것뿐이지 잘먹는게 많이먹으란건 아니라는점~~~ ㅎㅎ

  3. 구냥 엄마 살이 덜찐거예요!!! 엄마 살 안찌는거랑 애기 성장이랑은 극단적인 상황을 제외하고는 크게 관련없다네요!!! 전종관 교수님 말씀이예요!!!

    1. subcomment icon

      교수님 말씀이시라니 좀 안심되네요. 감사해요~

  4. 아기은 잘 커요!🥰 넘 걱정하지 마세요!

    1. subcomment icon

      그랬음 좋겠어요. 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22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