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괌갔다왔는데 비행기 타니깐 기압?이 올라서 그런지 비행기에 있을 때 내내 아프고 불편했어요 ㅠㅠ 일단 배 아프고 하면 돌아다니기 불편해서 호텔에서 누워서 쉬다가 나가고 그랬어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통처럼 배가 아파요ㅠㅠ
어제 태교여행으로 괌에 도착했어요 오늘 수영장가서 조금 놀았는데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네요ㅠㅠ걱정돼서 바로 올라와서 씻고 눕눕중인데.. 괜찮다가 또 아파요ㅠㅠ 어제 비행기 타고 조금 걸어서 그런걸까요??
댓글
7
자궁수축오면 그렇게 아플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무리하지말고 쉬세요 ㅠㅠ
헛 ㅠ 무리하지말고 쉬세요 괜찮아질거예요
저도 뱅기 오래타고 나니까 좀 그렇더라구요! 근데 조금 지나니까 괜찮아졌어요~ 무리하지마세용ㅜ_ㅜ 휴양지니까 푹쉬세용!!
저 19주인데 지난주 18주때 그랬어요, 생리통처럼 엄청 아프더니 자고일어났더니 배가 볼록하고 나왔어요. 병원가도 경부길이 정상이고 하혈없으니 쉬라고만하셨었어요. 최소한으로 걷고 쉬셔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