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하신분들 많으시죵?ㅎㅎ

정밀초음파 하신분들 많으시죵?ㅎㅎ

22주1일 정밀초음파 보구왔어요~ 태동이 좀 약하지않나 싶어서 걱정스러웠는데 막상 초음파 보니 아기가 꼬물꼬물 잘 놀고있더라구요^^ 검사해주신 샘이 애기 움직임 활발한거에 비해서 협조를 정말 잘해줬다고 꼭 칭찬해주라고 하시고ㅎㅎ 40분 이내로 스무스하게 정밀초음파 마쳤습니당:) 태동은 개인차가 있는거라고 아기 이렇게 잘 놀고 검사상에서도 다 정상이라 해주시니 어찌나 안심이 되던지용ㅎㅎㅎ 다만 아기 몸무게가..100명중 86등이라고ㅋㅋㅋ 너무 크게 키우면 엄마가 힘드니 주의하라 하시더라구요ㅋㅋ🥲(아이스크림이랑 단 간식을 자주 먹었더니..) 4주 뒤에 임당검사라 간식은 좀 자제하고 걷기운동 좀 해보렵니다~ 호옥시~저처럼 태동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 계시다면 조금이나마 맘 놓으시라고 정밀초음파 후기 올려보았어용^^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댓글

6

  1. 정밀초음파 보셨군요!!ㅎㅎ정말 신기하죠?!! 저 작은 아가한테 중요한 장기가 다 형성되고 사람형태를 갖추곤 엄마 나 잘있다고 꼬물꼬물 알려주는 모습이ㅠㅠ 전 저번주에 보고왔는데도 그 여운이 아직도 가시질 않아요ㅎㅎㅎ호떡이가 엄마 편하라고 엄청 협조를 잘 해줬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정밀초음파 너무 신기해요! 점점 사람이 되가는게 너무 신기하고 감동이네요~ 저희 호떡이가 효자인가봅니당ㅎㅎ 임당검사는 쪼큼 두렵지만 입체촘파가 기다려지네요 햇살맘님도 나중에 입체촘파 후기 올려주쎄용!

  2. 오늘 태동 걱정되었었는데 글 감사해용 😊😊 덕분에 좀 더 긍정적으로 주말 잘 보낼 수 있겠네요~ㅎㅎ4주뒤 임당검사도 좋은결과 있으실꺼예요!!🫶🏻

    1. subcomment icon

      저도 태동 땜에 조금 걱정했는데 막상 촘파 보니 혼자서 잘 놀구 있더라구용 헤헤 튼튼맘님 아직 정밀촘파 전이신가요? 맘 놓으셔도 될거같아요ㅎㅎ임당검사도 홧팅할께요 감사합니당♡

  3. 앗 저것은!!! 입술이랑 콧구녕을 보고오셨군요!!!!!!!!ㅋㅋㅋ어 ㅠㅠㅠ넘 귀엽지 않나요ㅠㅜㅠ 벌써부터 신랑 닮았네 나 닮았네 하고 있어요ㅠㅠㅠ얼른 입체초음파도 또 보러가고싶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입술 콧구녕 손꾸락 오동통 발바닥~^^ 양수 마시고 냠냠 하는것까지 다 보고왔어용 히히 제 새끼라 그런가요? 느므느므 귀여워요~ 제 뱃속에 아기가 있다는게 아직도 안믿겨용♡.♡ 저도 이제 입체촘파 볼 날만 기다립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