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고생하셨어요 ㅠㅠ응급으로 경부 길이 때문에 수술하신건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맥도날드 수술 후 눕눕자세ㅜ
안녕하세요! 맥수술하고와서 어제퇴원하고 눕눕생활하는 21주 초산모입니다! 눕눕자세를 하고있는데 똑바로누우면 약간 뭉치는 느낌이있어서요 옆으로도 눕는데 혹시 다리자세는 어떻게 해도 상관없을까요??
댓글
9
퇴원하셨음 뭘해도 상관없어요~ 고생하셨어요~ 퇴원하고 몇일있음 내가 뭘했지할정도로 괜차나져요~ 그래도한1주는 요양받으세요~
호박손즙 먹고 있는데 배뭉침에 효과 있는것 같아여! 마음 먹기 달린건지 먹고 나서 덜 뭉치는것 같아용
아구 고생하셨어요ㅜㅜ 무리하지마시구 푹 쉬세요!

감사합니다!!ㅎㅎ눕눕 열심히할게요
저도 20주차 때 응급맥수술하고 지금 눕눕중인데 바디필로우 다리사이에 끼고 웬만하면 왼쪽으로 누워서 지내요ㅠ

그렇군요!! 바디필로우 다리에끼고 계속있어야겠어요ㅎㅎ 저두 응급맥하고왔는데 ㅠ힘내서 우리 만출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