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근데 세월이 별로 안느껴져요ㅎㅎㅎ 어머님이 관리 되게 잘해주셨나보다ㅠㅠ 저도 제 애기 배냇저고리 모셔둬야겠네요 나중에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입엇던 배냇저고리 물려받앗어요 ㅋㅋ

36년전에 남편이입던 배냇저고리 물려받앗어요ㅋㅋㅋ 어머님께서 직접 만드셧대요. 기념으로 하나 남긴거 오래됫으니 입히지는 말고 간직하래요 ㅎㅎ 이거보고 남편보더니 언제 이렇게 징그럽게컷는지 하시면서 😁😁😁 쑥쑥이가 나오면 깨끗하게 빨아서 입히고 인증샷을 남겨야겠어요.
댓글
20
와....대박!! 너무 소중하고 의미있는 옷이네요 ㅎㅎ 디자인도 지금 봐도 예뻐요 ㅎㅎ 애기가 입구 사진찍으면 뭉클할거같아영!!ㅠㅠ

너무너무 소중하고 의미잇죠.36년이라는세월이 지낫는데 어디가던 일어버리지않으시고 잘 간직하신거 보면 참 대단 하신거 같아요. 말로는 입히지 말라고 하지만 입고 사진 보내드리면 엄청 뿌듯하고 울컥 할것 같아요

나중에 쑥쑥이가 입은 사진 보내드리면 엄청 울컥 뿌듯하실거 같아요!! 손수 만드신 옷을 2대에 걸쳐 입다니 ㅎㅎ 저도 베냇저고리 하나 만들어보고싶어졌네용 ^0^
우와 정말 귀한 옷이네요! 대박 대박! 멋진 시어머니를 두셨어요❣️ 배워갑니다.

네. 너무 귀하고 소중한 옷이에요. 저녁식사하면서 남편 어릴적 얘기도 나누고. 잼잇엇어요 ㅋㅋㅋ.
와 어머니 대단하시네요 ㅎㅎ 귀한옷 이네요

네 저라면 칠칠맞아서 어디 일어버린지도 몰랏을텐데. 너무 소중하게 간직해줘서 저한텐 너무의미잇고 귀한옷이에요. 남편이 이거입은모습 너무 궁금햇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쉬웟어요.
넘예뻐용❤️ 잘보관하셨나바요ㅡㅋ 부러워요ㅡㅋㅋ👍👍

네. 손수 만드신거라 더 소중히 보관하셧던거 같아요. 많이 이사다니셧을텐데 잘 보관하고 계셧다니 너무 놀랍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