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행운이 행복이 엄마가 많이많이 사랑해요

우리 행운이 행복이 엄마가 많이많이 사랑해요

어느덧 17주4일째 아들둘맘이네요💙💙 애기를 가져야지 하면서 진짜 어떤 감정일지 느낌일지 상상도 안가고 그랫는데 이렇게 매일매일이 소중하고 모습이 그려지고 감사하고.또 벅차고 너희들때문에 엄마가 더 소중해진 느낌이네 고마워 짜슥들아🙏🙏🙏

댓글

9

  1. 저도 형제쌍둥이예요!! 원래 둘이 같은 성별로, 형제처럼, 친구처럼 지내길 바랐는데,, 딸이 없다니까 2% 살짝 서운하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어머나 반가워용💙💙 저랑 똑같은 동지를 만낫네요 ㅋㅋㅋㅋ😊

  2. 이야~~ 행복이 두배로 오셨네요^^잘먹구 잘자구 체력을 길러놓으셔야겠어요^^ 한번에 좀더 힘든게 좋다더라구요 쌍둥이맘들이 ~ 두번고생보다 좋다구~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합니다♥️🙏 먼가 상상은 안되는데 잘해야쥬? 행복이 두배되고 기쁨도 두배되고 고생도 두배되겟지만 키키 선택받은 엄마라서 화이팅 해야쥬 깜찍이맘도 화이팅😄😊

    2. subcomment icon

      근데 쫌부럽~ 전 노산이라~ 두아이가 생기길 기도했꺼든요~우리깜찍이 제가외동이라 혼자가 나이들면서 외로워서 ㅋㅋ부러워요~

    3. subcomment icon

      한명 더 낳으셔요😁 형제가 잇어야 외롭지 않아요 ㅋㅋ전 한번에 둘키울려니 상상이 안가요 ㅋㅋㅋ마음가짐을 하구 준비하고 잇어야겟어요💙🥲

    4. subcomment icon

      나이가 ㅠ

  3. 아드님 둘이랑 엄청 즐거울거같아요!!! 저도 초산인데 아들맘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들맘이시군여 키키 반가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우리 행운이 행복이 엄마가 많이많이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