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괌 다녀오신분~? 백신카드같은거 보여주면서 다녀야하나요?.?
내일 아침 비행기로 괌에 가는 20주 산모에요 ㅎㅎ 남편이랑 설레서 이것저것 보다가 4개월전 유튜브 영상에서 어디 갈때마다 백신카드를 제출해야한다고 하는데 가장 최근에 다녀오신분들도 그러셨는지 궁금해서요!!😁 괌 다녀오신분들 몇분 글 봤는데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 저도 조심스레 괌 인증글 하나 남겨볼게요..🤭
댓글
5

네!!ㅎㅎ 감사합니다~~^^
검사 안 해요 ^^ 편하게 다니셔도 돼용 ~!

네!!ㅎㅎㅎ 잘 다녀올게요😄
저 그저께 한국왔는데 식당이나 쇼핑몰, 호텔 등 전혀 검사 안했어요! 물론 공항에선 합니당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