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전 내일23주 인데 8키로 쪘어요 아가는 주 수대로 잘크고 건강하대요~~ 저도 잘 안 먹는데 살이 엄청 찌고 있어요^^: 양수랑 자궁크기 태아가 잘 자라고 있다고 하니 다행이죠 ㅎㅎ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인데 임신전보다 8키로가 늘었어요 많이 먹는것같지도 않고 그저 삼시세끼 꼬박꼬박 챙겨먹는거 뿐인데.. 막달에는 일주일에 1키로씩 늘어난다는데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댓글
13
탈퇴한 유저
전 내일23주 인데 8키로 쪘어요 아가는 주 수대로 잘크고 건강하대요~~ 저도 잘 안 먹는데 살이 엄청 찌고 있어요^^: 양수랑 자궁크기 태아가 잘 자라고 있다고 하니 다행이죠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22주차인데 10키로 쪘어요😭 앞으로 얼마나 더 찌게될지 걱정되는데 의사 선생님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아침,점심,저녁 오히려 잘 안챙겨먹으면 나중에 소아비만 될 확률이 크대요! 양보단 질이라고 의사선생님이 그러셨어요ㅎㅎㅎ살걱정 마시고 골고루 잘 챙겨드셔요..저도 다다음주에 가서 몸무게 잴 예정😭
20주, 5~6킬로 늘었어요^^; 입덧도 없어서 개월마다 꾸준히 늘어왔는데 16주 부터는 먹는거에 비해서 좀 잘 는다는 느낌이 있어서 일부러 많이 걷고 움직이면서 관리중이예요. 그래도 부지런히 늘긴하지만..; 사람마다 다른것 같아요 몸무게 늘고 그러는건^^ 인스턴트나 간식 엄청 많이먹거나 그러는거 아니라서 그냥 임신중에 이렇게 찌는거구나~ 하고 맘편히 지내려고요. 아기랑 저랑 둘다 건강하면 됐죠^.^
낼모레 22주요. 하나도 안찌다가 19주부터 주에 1키로씩 늘어서 깜짝 놀랬어요. 총 4키로 늘었는데 그게 19, 20, 21에 1키로씩... 이때가 아기도 쑥쑥 커지고 양수도 많이 늘어날때라 는다고는 하는데 이렇게까지? 라는 느낌이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