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에 몸무게가 8키로가 늘었어요

19주차인데 임신전보다 8키로가 늘었어요 많이 먹는것같지도 않고 그저 삼시세끼 꼬박꼬박 챙겨먹는거 뿐인데.. 막달에는 일주일에 1키로씩 늘어난다는데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댓글

13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내일23주 인데 8키로 쪘어요 아가는 주 수대로 잘크고 건강하대요~~ 저도 잘 안 먹는데 살이 엄청 찌고 있어요^^: 양수랑 자궁크기 태아가 잘 자라고 있다고 하니 다행이죠 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22주차인데 10키로 쪘어요😭 앞으로 얼마나 더 찌게될지 걱정되는데 의사 선생님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3. 아침,점심,저녁 오히려 잘 안챙겨먹으면 나중에 소아비만 될 확률이 크대요! 양보단 질이라고 의사선생님이 그러셨어요ㅎㅎㅎ살걱정 마시고 골고루 잘 챙겨드셔요..저도 다다음주에 가서 몸무게 잴 예정😭

  4. 20주, 5~6킬로 늘었어요^^; 입덧도 없어서 개월마다 꾸준히 늘어왔는데 16주 부터는 먹는거에 비해서 좀 잘 는다는 느낌이 있어서 일부러 많이 걷고 움직이면서 관리중이예요. 그래도 부지런히 늘긴하지만..; 사람마다 다른것 같아요 몸무게 늘고 그러는건^^ 인스턴트나 간식 엄청 많이먹거나 그러는거 아니라서 그냥 임신중에 이렇게 찌는거구나~ 하고 맘편히 지내려고요. 아기랑 저랑 둘다 건강하면 됐죠^.^

  5. 낼모레 22주요. 하나도 안찌다가 19주부터 주에 1키로씩 늘어서 깜짝 놀랬어요. 총 4키로 늘었는데 그게 19, 20, 21에 1키로씩... 이때가 아기도 쑥쑥 커지고 양수도 많이 늘어날때라 는다고는 하는데 이렇게까지? 라는 느낌이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