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목이물감...

식후 목이물감있으신분들 계신가용 ㅠㅠ 초기부터 목이물감 나아지질않네요.. 알마겔도 잘 모르겟고 양배추환도 먹고있는데 ㅠ 원래 임신전부터 내시경하면 역류성식도염이 살짝있다고 했엇거든요 .. 이정도 식도염은 누구나 있다고 그랫는데 제가 너무 예민한건지ㅜ 원래 건강염려증이 심하긴해요..

댓글

9

  1. 해외직구로 사는 천연소화제 있잖아요!tu*s요. 그거 먹으면 저는 도움되더라구요. 남편이 먹지 말라고 먹으면 안된다고 그러다가 병원같이 가자마자 선생님께 천연소화제 얘기 꺼내니 바로 선생님이 아시더라구요. 먹어도 상관없다구요.

  2. 저도 계속 목구멍에 옅은 가래가 낀 것 같은 느낌이 안없어져서 이비인후과 갔더니 역류성 식도염이래요.. 입덧 하면서(먹덧을 했지만) 안먹으면 메쓰꺼우니까 자기 전까지 계속 먹고 몸은 힘드니까 먹고 바로 누워 버리고. 그래서 생긴 것 같아요ㅜ 병원에선 임산부라 약은 먹을 수 없다고.. 그냥 생활 습관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ㅠ 저녁을 좀 일찍 먹고 조금 먹으면 좀 덜 한 것 같아요.

  3. 저는 목에 가래떡 걸린것처럼 꽉 막힌기분 들더라구요 체한건가 싶어서 병원갔을 때 말씀드리니 식도염 약 주셨는데 먹어도 그때뿐인것같은 느낌,,🥲

  4. 저도 가래도 많이끼지만 무언가 목에 걸린듯한 느낌 전 진짜 계속 느껴져서 손가락넣어서 긁은적도있어요ㅠ근데또~ 괜찮아지더라구요...예민해지는 시기죠 뭐든...그냥넘어가는것보단 난것같아요

  5. 전 배불리 먹으면 가래가 그렇게 나와요 ㅜㅠ 적게 자주먹고 소화시키고 그러는 수밖에 없는듯요 ㅠ 더군다나 저는 입이.그렇게 써요.. 껌씹으면 소화도 더 잘되고 쓴맛도 덜해서 하루에 4-5개는.씹어요 ㅠ 21주입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2주 목이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