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인거예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호르몬때문일까요? 사랑이..
특별히 잘하는 남편도 아닌데 왜이렇게 사랑스럽고 만지고싶고 그런지... 호르몬때문일까요? 희안합니다..ㅡㅡ
댓글
11
남편협회에서 나왔습니다. 남편이 잘해서 그런거라고 판단됩니다.

ㅋㅋㅋ
저는 초기엔 별 이유 없이 꼴도 보기 싫고 미워 죽을 거 같았는데 요즘은 또 너무 좋아요 ㅋㅋㅋ 좋은 것도 호르몬 때문이었나!!

저도 그랬어요. 남편이 혼란스러워 할듯ㅎ
ㅋㅋㅋㅋㅋ 그런거같아요 정말신기핟죠

그러게요. 연애이후 첨입니다 이런감정ㅋ
저두 갈수록 남편한테 더 애착이 생기고 있어요 ㅋㅋㅋ 괜히 붙어있고 싶구..😅

붙어있으면 싸우는게 함정이네요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