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다녀왔는데. 뭐부터 봐야할지... 뭘사야할지 몰라서 신랑이랑 눈만 깜박이다 왔어요. ㅋ 아, 하이트만 세제 한번 사서 지금 샘플 쓰는중인데 좋아요. 전 눈만 깜빡이다 와서 사은품 별로 없네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다녀왓어요!

20주된 달콩맘은 아무것도 모른채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다녀왔답니다 ㅎㅎ 아기띠, 유모차 등 지식이 없으니 물어볼것도 없어서,,, 옆에서 설명해주는것들 듣고 ㅋㅋ 인스타 팔로우하고.. 이벤트 사은품들 타왔네요 하반기에도 또 베페 어디선가 하겠죠? 왠지 그때 폭풍 쇼핑할 것 같은 느낌 !!! 오늘 산전마사지만 예약하구왔어용ㅋㅋ 기대되네여 또 다녀오신 분 계신가여!???
댓글
15
저도 다녀왔어요 두시쯤 도착해서 점심먹고 이벤트로 여러가지 받고 궁금했던 레카로 카시트 상담도 받아보고 샤워티슈 팔길래 아기낳고 사용하려고 그것만 3장 구매하고 왔어요ㅋ
와~ 사은품 많이받으셨다~~ 전 별로못받았는데 뭘알아야사죠 ㅋ정신없어서 ㅋㅋ그냥왔어요~거기다 베페보다~ 더저렴한~ 곳도많아요~ 잘찾아보세요~~
저도 21주인데 앞으로 베페 갈 기회가 많이 없을듯하여 유모차랑 카시트 사버렸어요 ㅋㅋㅋ

와우 ㅋㅋ 유모차랑 카시트 부스가 가장 인파가 많던데 좋은 아이템 겟하셨겠군여! 저는 오늘 구매할 생각은 없었어가지구 옆에서 그냥 설명만 들었네요 ㅋㅋ 저한텐 선택이 어려운 육아템들이에여..ㅎㅎ
저도 달콩맘이예요~~!!^^

안녕하세요 달콩맘님ㅎㅎㅎ 저희 달콩이 둘 다 10월에 세상에 나오겠네요 ^0^ 반가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