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하고 2주마다 칸디다로 고생중이에요.. 저 다니는 병원 교수님도 다음에 또 걸리면 약 먹는다고 했거든요.. 중기에는 먹어도 된다며... 그런데 오늘 아침에 보니 분비물이...^^ 금요일 진료인데 먹겠네요 곧....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으로 후라시닐정 드셔보신분..?
혹시 계신가요?ㅠㅠ 첨엔 질염 균 검사하고 결과나올동안 겔을 쓰자고 하셨는데... 자궁경부 길이 보시더니 먹는 약을 쓰자고 ㅠㅠ 자궁경부길이 때문인진 모르겠지만요...
댓글
2

그러시군요ㅠㅠ 약먹을때마다 너무 독해요 흑... 질염이 왜이렇게 안나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