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즙? 그런게 나올 수 있다는데 억지로 짜내진 마세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4일차 젖을 짜니 뭐가 나왔어요,,
놀래서 검색해보니 초유? 맞나요 ㅋㅋ 근데 신기해서 계속 짰더니 젖이 딱딱하게 아파졌어요~ ⸝⸝ʚ̴̶̷̆ ̯ʚ̴̶̷̆⸝⸝ 이거계슉 짜도 되는건가요 어떻게하면되나여이제
댓글
3
짜지마세요 전 첫아이때 출산전 뭐가나오길래 유축기도 해보구 신기해서 그래떠니 아이가 나오기전 젓이먼저나오더라구요 첨엔 그것도 병이라해서 걱정많이했어요 그냥 유선발달이 빠른사람이있다더라구요 만지지마세요 출산해야 초유는 나와요~~ ㅎㅎ
지금은 유두만지면 자궁수축되서 안만지시는게 좋을것같고 마사지나 양배추팩 해주시는게 어떨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