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저23년 2월 출산예정이에요 ㅎㅎ 이제 막 5주차 랍니다 ㅎㅎ계양구살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인천 사시는 분들중 2월출산 예정이신분들~ 계신가용?
이제 직장 그만두고 집에서 쉴건데 벌써부터 심심할것 같아서요 ~~ 인천사시는 분들중 예비맘들은 같이 만나서 수다도 떨고 서로 정보 공유하면서 친하게 지내봐요~~^^ 인천사는 예비엄마 2월베동 모임~🤰🏻 https://open.kakao.com/o/gXtK64je 들어오세욤~
댓글
18

반갑습니당 오픈톡방들어오세용
반가워용~

링크보시고 들어오세용^^
반가워요~~ 인천어디세용?ㅎㅎㅎ

저 ㅋㅋ 서구 검암 살아요 ㅎㅎ

링크 보시고 들어오세용

엇 저 검암살구 2월에 출산했는데!!
저요ㅎㅎ완전 초기라 집에서 거의 눕눕하고있어요

어디사세용?

저는 간석동이요ㅋㅋㅋㅋ

링크 위에있어요 들어오세용ㅎㅎ

오 저간온데ㅋㅋㅋ

홀ㅋㅋ저 간오여
저요~ 근데 아직...ㅠㅠ 근무중이긴해요.

언제까지 근무 예정이세요???

전.. 막달까지 근무예정인데 중간에 휴가가 길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