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4주! 반가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0일 첫 임테기 두줄

오늘 생애 처음 두줄을 만났어요. 배란일+16일되는 날인데..계속 한줄이 떠서 기대 내려놨었는데, 뭔지모를 아랫배통증때문에 임테기에 손이 갔는데 꿈같은 얼떨떨한 하루에요
댓글
3
저도 4주차에요~^^ 🎂 🥳 축하드려요! 아직 믿기지가 않죠ㅎㅎ
저도 두줄 봤을 때 얼떨떨하고 꿈같은 기분이였는데! 넘 축하드려요💗ㅎㅎㅎ 저는 4주차에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