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염색은 안좋다해서 펌만했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임산부 염색질문이요😭
안녕하세요 23주6일 예비맘입니당 다름이 아니라 제가 아가를 가지기 전에 탈색을했어서 지금은 머리색의 거의 투톤이 되었는데요… 아랫머리만 톤다운해서 염색하고싶은데 혹시 임산부는 염색하면 안될까요…? 궁금합니다😭 자르긴 아깝고 너무 지저분 해서요😭
댓글
12
저도24주인데 저번주에 하구왔어요~^^
전 병원에서 선생님께서 파마,염색 상관없다고 하셔서 18주쯤에 염색했어요! 지금 24준데 아가 아주 건강하구요 ㅎㅎ 두피 너무 가까이만 안닿으면 괜찮다고 하셨습니당 !!
저도 20주때 병원에 물어봤는데 괜찮다고 하셔서 바로 했어용 ㅎㅎ

ㅠㅠ병원에서 괜찮다고 해서 다행입니다🙌🏻
저도 엊그제 염색햇어용ㅎㅎㅎㅎ 중기때는 괜찮다구 즐엇어요 ㅎㅎ

그롬 다행입니다 슬슬 머리해야할시기인거같아욤🙌🏻💛

저는 막달에 생각중인데ㅜㅜ 셀프로ㅠ 막달에는 안되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