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는 비행기 내려서 한시간 차타고 또 배타고 들어가셔야해요~ 오랜시간 앉아있어야 해서 컨디션 관리 잘 하셔야겠어요!! 막상 도착하면 엄청 좋겠죠?? 저도 해외가고 싶은데 ㅠㅡㅜ 남편 일땜에 제주도만 다녀오네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여행
제가 27주에 보라카이로 여행을 가는데 괜찮겠죠..??
댓글
6
보라카이 너무 좋겠어요!!!! 보라카이에서 넘 좋았던 기억이있는지라 ㅎㅎㅎㅎ 잘다녀오세용!!
24주 저번주 괌 다녀왔는데 먹는거 조심하구 적당히 물놀이만 해서 별탈없이 잘 다녀왔어요
26주에 괌갔다왔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29주쯤에 사이판가요!!!!!!!!!!!!! (쌤한텐 안물어보고 일단 끊....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