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예비맘님들 임테기 궁금합니당

4주차 예비맘님들 임테기 궁금합니당

생리가 불규칙한 편(다낭성) 이어서 배란일을 기준으로 4주1일차입니다ㅜ 그런데 아직도 임테기 농도가 짙어지질않아서 괜시리 걱정이 너무 되네요ㅜ 혹시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8

  1. 스마일 야박해요..원포추천해요. 속끓이는것보다는 피검추천하구요

  2. 착상이 늦게된편이실수도있어용 2틀에 한번 임테기 해보셔요! 글구 스마일임테기가 좀 색나오는거에 박하데요 ㅎㅎ

  3. 혹시 얼리테스터인가요? 저 그냥 테스트는 더 흐리게.나왔는데 다음날 얼리테스터하니까 진하게 나오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스마일리더 임테기인데…이게 얼리인지는 모르겟어요ㅎㅎ

    2. subcomment icon

      얼리임신테스터기가 따로 있어요 검색해보시면요

  4. 저두 다낭성이고,, 4주 1일차때 처음 임신을 알았는데 비슷했어요. 그리고 병원에 갔더니 아직 아기집도 안생겼고.. 피검사만 했는데 임신이었어요.. 그래서 다음주에 다시 오라고 하더라구요! 이번주 기다리셨다가 마지막으로 한번 더 해보고 병원가보심이 어떨까요?

    1. subcomment icon

      와..저 돌아오는 일요일에 아기집 확인하러 가려다가 너무 걱정되서 계속 오늘 혈액검사를 하러갈까말까 고민하고있었거든요 한방맘 님 덕분에 조금 진정이 되었어요ㅠ 감사합니다. 한방맘님도 축하드려용!

    2. subcomment icon

      도움이 될 수 있어 기뻐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