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1주일선배시군요! 저도 아기집을 빨리보고싶네요ㅎㅎ 함께 잘기다려보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2일차
안녕하세용 오늘로 5주2일차에요🤍 아직 설레기도하면서 초기가 가장 위험하대서 불안하기도 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아직 피검사만 하고 다음주에 병원 오라고해서 기다리고 있답니당 여기서 소통하고 지내요 🫶🏻
댓글
11
앗 저두 오늘 피검사하고 다음주에 병원 오래서 기다리구 이써요>< 저도 듬뿍맘 처럼 설레지만 약간 긴장되고 그래요ㅠ흑 저희 예쁘게 잘 기다려봐용ꢭ

ㅎㅎㅎ 넵 같이 잘 기다려봐요 ☺️
저두 내일이면 5주차로 들어가용!! 히히 축하드려용 소통 많이해요 🫶🏼

반가워용 소통해요 >_<

탈퇴한 유저
저는 4주6일째예욤^^ 다담주 가려고하네요 하루하루 불안하긴한데 두줄보면 또 아기집.난황.심장뛰는거 엄마들이 이단계를 다 봐야 안심되는거 ^^ 힘내요

감사합니당 ㅎㅎ 진짜 저것들을 다 봐야 안심이 될것같아요 ㅠㅠ
저도 4주차에 아기집보고 오늘 병원가는날이에욧>< 저도 오늘 5주2일차에요!

병원가고싶어죽겠네요 ㅠㅠ 반가워용 완전 동기!!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