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월에 심장 안뛰어서 유산하구 지난주에 두줄 확인했어용 ㅎㅎㅎ 저도 담주에 병원가려구요 우리 건강한 아가 맞이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유산으로 수술 후 이제 4주 차 되었네요
심장 안뛴다는 말 듣고 줄줄 울면서 산부인과 나왔었는데 두줄 보고나니 얼떨떨하고 실감이 안나요 다음주에 병원 가려는데 빨리 다음주가 왔으면 좋겠네요 :)
댓글
6

네네! 건강한 아기 맞이할 준비 하고있을게요~
너무 축하드려요~~ 저희 좋은생각만 해요~^^

감사합니다 좋은 생각만!! 노력해봐야죠ㅠㅠㅎㅎ
천사가 찾아오셨군요 👼🏻 축하드려요. 이번엔 건강하고 무럭무럭 자라주길 바라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다 건강하라고 다강이라고 태명지으려고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