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20주차에 자궁경부 길이 3.6cm인데.. 3주뒤 괌으로 태교여행 괜찮으려나요?

의사선생님이 아기가 조금 내려왔다고 하셔서..(문제는 없다고 하셨지만) 조금 걱정이 되네요... 3주뒤에 괌으로 태교여행 계획이 있는데 가면 안되려나요?

댓글

6

  1. 저는 17주에 괌으로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괜찮았어요 괌이 제주도 보다 작아서 동선도 짧고 좋더라구요 다만 갑자기 응급으로 아프시면 갈 큰 병원(24시간)이 한군데 밖에 없는것같던데 ㅜㅜ 다니시는 산부인과에 가도되는지 물어보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2. 저두 21주차 검사때 3cm 였는데 괜찮다하시더라구요ㅎㅎ 23~24주차에 괌 가는데 가서 마음 편안히 가지시고 무리 안하시면 괜찮을거에요! 재밌게 잘 다녀와요 우리!

  3. 저 20주차 6/5에 괌 왔는데 무조건 소화잘되는 옷 편한거 입으시고 신발도 쿠션있는걸로 신으세요!! 아무래도 많이 걷고 놀다보니 아랫배가 약간 땡기기도 하고 뭉치기도하더라구요~~

  4. 저도 3.4 나왔어요 20주5일검사때요~(세브란스) 저도 걱정되는데 선생님이 걱정 할필요 없다고 하셨어요~ 저도 22주되는 이번주말 괌 태교여행가는데 당장 비행기타고 떠나도 된다고 하셔서 맘편히 다녀오려구요! 무리하지않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랑 주차, 병원 다 같으신거같아요! ㅎㅎ 전 23주되는 다음주말 괌 간답니당!! 먼저 잘댕겨오셔요~~

    2. subcomment icon

      앗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잘다녀올게요! 호강맘님두 준비잘하구 계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20주차에 자궁경부 길이 3.6cm인데.. 3주뒤 괌으로 태교여행 괜찮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