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단백질쉐이크같은거랑 두유랑 같이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간식 좀 추천해주세요~
자꾸 배가 고프구 허기진 느낌인데 회사에서 먹을만한 간식 없을까요?
댓글
9
여러가지 과일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견과류는 좋은 지방이라서 포만감도 있구요~!!
저도 방토나 견과류(호두,아몬드,땅콩) 고구마말랭이 좋은거같아요~ㅎㅎ
전 임산부젤리 검색햇더니 통으로파는? 젤리나와서 사먹어봣는데 새콤달달하니 넘맛있네여 ㅋㅋ
저는 입심심할 깨마다 견과류 먹고, 출출할 때는 두유까지 같이 먹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