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한명만확인한명은2번갔는데두번다못봤어여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성별.. 확답을 못받았어요ㅠ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아기가 양반다리하고있어서 잘안보인다고 하시네요 4주뒤에 다시보시자고하는데 넘 궁금하네요ㅎㅎ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댓글
15
앗 저도요! 저도 쩍벌안하고있어서 자세힌안보이는데 깔끔해서 쌤이 엄마닮았다고 하셨어요!ㅎㅎㅎ 아직 확신하진말고 4주후에 확실해진다고하셔서... 근데 아들은 존재감뿜뿜이래요

저랑 같은 상황이네요ㅎㅎ 4주가 언능 지나갔음좋겠어요ㅎㅎ
저는 15주에 아기가 다리 꼬고 있어도 🌶가 보이더라구요 허허 저렇게 깔끔하니 딸같아요:)

그쵸?! 저희 남편도 너무 깔끔하다며 딸이라고 확신하네요ㅎㅎㅎ 딸바보할수있다며 신났어요ㅎㅎ
저도16주 못듣고 18주에 들었는데 딸이였어요! 맘님도 딸일거 같아요~ 축하드려용!

똘똘맘님처럼 저도 딸이겠죠? 제발 딸이길🙏 감사합니다ㅎㅎㅎ
저도 답을 제대로 못들어서.. 궁금해요~ 중간에 못참겠으면 동네병원에 가서 확인하려구요~

저도 못참겠으면 동네병원가야겠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