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에 아들 확정받았는데...아들은 누가봐도 아~ 이런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6일 초음파

배가 너무뭉쳐서 간김에 초음파봤는데 너무 딸같은데... 딸일까용?
댓글
6

그쳐? ㅋㅋㅋ 뽈록할거같아요

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셔요
딸일거같아요! 확실한건 20주 되바야 아나봐요 ㅠㅠ

ㅠ-ㅠ 글듀 80퍼는 딸로 생각하려구요ㅠㅠ 둘째는확실히 빠른가봐요ㅠㅠ 엄청활동적이라 임신내내 조심하라고 주의듣고왓네요ㅠㅠ

저두 ㅠㅠ 딸로 90퍼 확정짓구있어여 ㅋㅋ 홧팅!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