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7주부터 심해지더라구요ㅜㅠ 그래서 냉찜질이랑 부채질하고 지내고 있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열ㅠㅠㅠ
혹시 가슴 열 나시는분 계신가요? 저는 임신4주부터 가슴통증느꼈는데ㅠ 지금은 밥그릇엎어놓은것처럼 가슴만 빨개져서 너무 뜨겁고 아파요ㅠㅠㅠㅠㅠㅠ 가슴이 너무 뜨거운데ㅠㅠ 하ㅠㅠㅠㅠ방법이없을까요 17주예요
댓글
9

ㅠㅠ저두요.... 넘나 뜨거워요ㅠㅠㅠ가슴틀까봐 조마조마해요ㅠ
엇 저랑 똑같애여 ㅜㅜ 전문가분께 여쭤봤는데 유선염일수도 있다고.. 진료 받아보래여 냉찜질 하셔도 된다고 합니당 저는 냉찜질 하니 좀 괜찮아요 ㅜㅜ

산부인과의사쌤께 여쭤보셨어요? ㅠㅠㅠㅠㅠㅠ 제 담당은 남자분인데.. 유선염은. 무슨과로 가야하나요ㅠ

유방외과요 저는 선생님께 여쭤봤었는데 냉찜질정도만 하라고 하셨고 모유관리 하시는 간호사분께 여쭤봤어요~ㅜㅜ 심하면 가보세요! 유선염이면 온몸이 아프고 열이난다고 하네요~ 손수건에 물 묻혀서 얼려서 팩으로 사용해보셔도 좋을거같다고 하셨고 그 카보크림 발라보라고 하셨어요! 중기라 맛사지는 안된대요!!

ㅠㅠ혹시 겨드랑이에 멍울이 잡히고 만지면 통증이 심한데, 겨드랑이 임파선염때문에 가슴에 열이 날수도 있을까요? ㅠㅠ 임신전에도 멍울은 있었는데 통증은 없었거든요ㅠㅠ 임신하고나서 커지고 통증도 생긴거같은데ㅠ 림프절이막혀서 가슴이 뜨거운가 갑자기 그생각이 들어서요ㅠㅠㅠ

겨드랑이에 멍울은 부유방일 수도 있어요!!

저는 멍울은 없긴 해서요 ㅠㅠ 혹시 모르니 병원 다녀오시는게 좋겠네요 엄마 마음이 편해야 아가도 편하니까요!

네네ㅠ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