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 했어요! 해야지 맘편할 것 같아서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자폐아 검사 보편적으로 하나요?
오늘 기형아 2차 피검사 하는 날이라 간건데.. 자폐아 검사도 권유 하길래 생각지 못한 거라 일단 미루고 왔어요~ 설명은 첫째때 하면 둘째부터 안해도 되고 유전적으로 부터의 요인을 파악할 수 있는? 그런 내용의 검사 였어요 검사명은 모르고요~
댓글
3
취약X증후군 검사예요 검색하면 자세히 나오더라구요 저두 첫째때하면 둘째부터 안해도 된다길래 그냥 해버렸네요ㅎ 결과는 정상으루 나왔구요ㅎ 알아보시구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오늘 2차 검사하는데 물어보더라구요 첫째는 보편 적으로 많이 한다고들 해서 저도 그냥 피 뽑는김에 같이 검사했어요 검사명은 취약x증후군 선별검사 더라구요 비용도 11만원이나 했지만 하고 왔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