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써요 ㅠㅠㅠ 음식먹을때만 괜찮구.. 다 먹음 다시 ...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하시는 분 중 입이 쓰신분...?
18주차 넘었는데.. 아직 입덧중입니다 ㅠㅠㅠ 아...뭘 먹던지 계~~속 입에서 쓴맛이 나는데.. 대체 왜 그런걸까요???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ㅠㅠㅠㅠ 입이 너무 써요 ㅠㅠ
댓글
11
저도 3주차부터 계속 입이 썼어요..!! 전 물이나 음료수릉 계속 마셔용. 화장실을 자주 가야해서 쥼 불편하긴 해욯ㅎ
저도 입이 써요 양치해도 그런 느낌은 약하게 계속 남는거같아요 이게 임신증상인지 지금 알았네요.. 저는 지금까지 코로나 후유증인줄 ...
저두 껌 씹어요 좀 낫더라구요
껌 씹었어요 ㅠㅠ 자일리톨.. 사탕, 껌, 새콤달콤 등 다른거 여러번 시도 해봤는데 제일 낫더라구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