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아검진쓰고 병원간적없어요ㅋㅋ그날은쉬는날에다 회사근무도안맞고ㅋㅋ병원은 주말에만갑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예약시 태아검진휴가
조리원 예야하러가야되는데 태어 검진휴가 쓰고 다녀와도될까요??
댓글
2
상관없죠 병원다녀왔다는 진료확인서두 안내구 병원 진료 금방인데 나머지 시간은 쉬잖아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