밎아요 ㅠ 저두 전화 올때마다 차단 거느라 바빳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거 가입하면 광고 전화 엄청오겠죠,,?

인스타 스토리 광고에 이런거 종종 뜨던데 가입하면 번호 다 팔려서 시도때도 없이 광고 전화 오겠죠? 지금도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 이런데서 전화 엄청와서 ㅜㅠ 그럴거면 안하는게 낫겠다 싶어서요 ㅋㅋㅋ
댓글
4
네..전 스튜디오 신청도안햇는데 럽맘에서 제가 신청햇다고 계속전화오고 문자오고 그래여..
아 저 완전 후회해여 ㅠㅠ 베베폼인가 뭔가 가입햇다가 전화 엄청와서 너무싫어용

완전 공감이요.......결혼식이후로 상술에 놀아나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