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몽땅 앨범에 붙였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사진 버리시나요?
전 18주입니다. 초음파 사진이 나날이 늘어가는데 선명하게 안나온 것들 다들 버리시나요? 아직 정리 하나도 안하고 있는데 뭔가 버리기엔 마음쓰이고 해서 물어요
댓글
8
전 다 앨범만들어서 붙였어요ㅋ
저는 딱 한 장만 줘서, 잘 안나왔어도 버릴 수가 없는.. ㅠㅡㅠ 한국 부럽네요
전 오히려 사진을 1-2장으로 핵심사진만 주셔서, 세이베베로 업로드 되는 사진이랑 영상에서 맘에드는 부분 캡쳐하고 따로 인쇄해서 더 붙여요...ㅋㅋㅋ 사진 집착녀라 폰으로 가지고 있는 것 보다 좋을 것 같아서요~^^
전 다~ 붙였어요.. 쌍둥이라 너무 많아서 페이지 추가하고ㅋㅋ 나중에 아쉬울까봐 우선은 다 붙였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