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파는 것보다 약국 제품이 더 믿을만 한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모두 영양제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15주차입니다! 현재 닥터퍼스트맘1 닥터맘스 액상철분 쁘띠앤 오메가3 유산균 이렇게 먹고있구요 담주부터는 '더스트롱칼슘'으로 칼마디도 추가로 챙겨 먹을 예정입니다~ ❓️비타민D는 따로 안챙겨먹고 칼마디로 나온 제품만 먹어도 충분할까요? ❓️닥터퍼스트맘을 다 먹어가는데 엽산은 그냥 꾸준히 먹고싶어서요~ 엽산은 비타민B12랑 먹어야 흡수가 잘 된대서 종합으로 알아보고있는데 엽산 좋은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대부분 비타민 없이 엽산만 있어서요ㅜㅜ)
댓글
5
저 엽산, 프리비(종합 영양제), 액상 철분, 오메가3, 유산균, 비타민d 2000 먹고 있어요~ 알이 많아 힘드네요 ㅎㅎ
1. 여름이라서 비타민디는 따로 안챙겨 먹어도 되지않을까요? 2. 종합비타민 프리솔라먹고있어요ㅎ (비타민D포함이네요ㅎ)

프리솔라도 많이 들어본 것 같아요!ㅎㅎ 좋은 정보 너무 감사드려요!!^^

하루 2알씩 먹는데, 저는 입덧때문에 1알씩 먹고있어요ㅎㅎ 검색해보세요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