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거 먹고있어요 진료때 쌤한테 여쭤보니 유산균이랑 오메가3정도 추가해서 먹으라셔서 그렇게 먹고 있습니다. 칼슘은 당장은 괜찮으니 좀 더 지나서 먹어도 된다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닥터맘스2만 먹으면 되나요?

이제 17주차 인데 먹던 철분제,비타민D를 다 먹어가서 아예 닥터맘스2로 먹어볼까 해요^^ 17주차부터는 철분,비타민D만 먹으면 된다던데 혹시 닥터맘스2먹으면 다른 영양제는 추가로 안먹어도 되나요? 오메가는 따로 챙겨먹으려구요~
댓글
11

참 비타민d는 이틀에 한번씩 먹고있어요 ㅎ


탈퇴한 유저
아하~ 감사합니당^^ 확실히 철분때문에 유산균이 꼭 필요하더라구용ㅋㅋㅋ
저도 닥터맘스2랑 비디 오메가 유산균 칼마디 이렇게먹어요 뭔가 이렇게보니 많은거같네요ㅋㅋ


탈퇴한 유저
저는 지금 비디 철분 두개만 먹었는데 얼른 유산균 칼슘 사야겠어요ㅠㅠ
저는 철분제를 닥터맘스 액상먹구있는데 칼슘이랑 같이먹으면 흡수가 잘안된더고 해서 칼슘은 철분제 먹고 나서 2시간 이후에 우유로 섭취하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먹는건 철분제 혈압약 아스피린 비타민 D 먹고있어요 추후에 또 필요한거 보니까 이노시톨 오메가3 이런거 등등이던데 아마 다 닥터맘스 제품으로 먹을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닥터맘스를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지금 거의 다 먹어가서 닥터맘스로 옮겨야겠어요^^그럼 칼슘은 따로 안드시구 우유드세요?

네 ㅎㅎ 일단은 지금 시기에 가장 필요한게 철분이라고 하시면서 칼슘은 중기좀 지나서 그때 먹으라고 하셨어용!
닥터맘스2에 엽산, 철분성분이 들어가있다해서 저듀 이걸로 먹고있어요!ㅎㅎㅎ지금 시기는 철분이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않아서 요걸로 먹고 추후에 철분수치가 낮다하면 액상으로 된걸 추가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 외는 닥터맘스 칼슘, 오메가, 비타민D 이렇게 먹구 있고 셀티아이 유산균 복용중인데 닥터맘스 유산균이 저한테 맞는것 같아서 유산균마저도 만간 닥터맘스로 다시 바꾸려구용>_<


탈퇴한 유저
우와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닥터맘스2먹고 끗! 하려했는데 칼슘 오메가도 따로 먹어야겠네요^^

닥터맘스는 다좋은데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 슬푸네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