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거트 잘 먹어요! 화장실도 어렵지 않고 간편하게 먹기 좋더하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아침밥먹어야겠어요 ㅠ어지럽네요
10년째 회사다니고있는데 밥보단 잠이 중요해서 아침밥안먹고 더 자거든요 15주차인데 오늘따라 출근길이 어지럽고 힘빠지구요ㅠㅠ 아침밥을 안먹어서 그런가싶어요 내일부터 김에 밥이라도 싸서 대충 먹고나와야겠어요ㅠㅠ 아침에 무기력하고 살짝 어지럽고 빨리 시간이 지나갔으면해요
댓글
5
전 두유에 단백질쉐이크 타먹어요
전 그래서 아침에 바나나 자주 먹어요! 간편하고 든든하고 임산부에게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끼니는 꼭 먹어야되요ㅠㅠ 저도 아침 안먹는 스타일인데 임신하고는 힘들더라구요
뭐라도드셔요!!ㅠㅠ 저는 배고프면 너무힘들어서 꼭 아침에 고구마두유라도 챙겨서 회사오자마자먹어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