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3일차인데 37.2~.7 왔다갔다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체온은 어느정도인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로 4주 5일차에요! 원래 임신 전 체온이 좀 낮은 편이었어서 35.4,35도 등 보통 35도 대였는데 지금 체온이 오르긴 했지만 몸이 열이 나는거 같아 재보면 36.6,36.5 이렇네요ㅠㅠ 보통 37도까지는 오른다는데 문제없는거겠죠??ㅠㅠㅠ 첫 임신이라 모든게 걱정되네요🥲
댓글
20
5주초쯤 됐을거라고 하는데 요즘 컨디션이 자꾸 떨어져서 체온 재보니 37.7이더라구요. 마침 병원가는날이라 물어보니 괜찮다더라구요.
지극히 너~~~~~~무 정상이요ㅠㅠ

ㅎㅎㅎㅎ넹!! 이 말 들으니 너무 안심돼요!! 첫 임신이라 진짜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걱정되는거 같아요ㅠㅠ

근데 그건 저도 그래요ㅎㅎ

ㅎㅎㅎ우리 모두 뱃속에 아가들이 건강히,무사히 잘 있어줬음 좋겠네요♡
저는 한 37도에서 37.2도 정도 왔다갔다해요 ㅎ

기초체온이 워낙 낮아서 저도 조금만 더 올랐음 좋겠네요..!!ㅎㅎ
저도 똑같아요ㅋㅋ 신랑도 제 옆에 오면 후끈하다고 하고 스스로 느끼기엔 열나는것같은데 막상 재면 정상체온 나와요 ㅋ.ㅋ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우리 너무 걱정하지말아요😊

제 상황이랑 너무 같아요!ㅋㅋㅋ 덕분에 걱정이 덜어지는 거 같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