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추천이요ㅜㅜ

보건소에서 엽산을 먹다가 하루종일 더부룩하고 체한느낌이 들어서 저번 토요일?부터 엽산을 안먹고있는데 엽산 다른거 추천해주세요ㅠㅠ 더부룩하다거나 그런거 없는 엽산으로요ㅠ 이번주 토요일 병원 방문 예정인데 그때도 원장님께 여쭤볼 예정입니다ㅠ

댓글

12

  1. 저두 엘레뉴1먹고 있어용!!

    1. subcomment icon

      넹넹! 좋은정보 감사합니당ㅎㅎ 알아봐야겠어요ㅎ

  2. 멀티비타민 임산부용은 a없는것도 있어요 엽산은 약국추천활성화엽산 샀어요

    1. subcomment icon

      그거 먹어도 더부룩하지않을까요??ㅠㅠ

    2. subcomment icon

      혹..탄산수는 어떠세요??????? 더부룩한건 입덧때문아닐까요ㅠㅠ

    3. subcomment icon

      그래서 약국에서라도 상담받고 사는게..사람마다 증상이 너무 달라서요.

    4. subcomment icon

      엽산먹고 더심해져서요ㅠㅠ 엽산을 바꿀까 생각중이라서요ㅠ

    5. subcomment icon

      넹ㅠㅠ 감사합니당 이번주만 참고 토요일에가서 상담받고 사봐야겟어요!

  3. 엽산만 드실거에요? ㅠㅠ gnc 엽산이 조그맣구 해서 먹기 편해요 ㅎㅎ! 멀티비타민까지 같이 드실거면 엘레뉴1 드세유 ;) ❤️

    1. subcomment icon

      비타민A는 임신에 안좋다고하길래 멀티비타민은 피하고 비타민D 따로 엽산따로 먹고있었거든요ㅠㅠ 보건소에서 준 엽산이 안 맞았는지 속이 하루종일 체한것처럼 더부룩하고 불편해서 안먹고있엇거든요ㅠ 한방맘님이 말하신 gnc엽산은 속이 괜찮을까요??ㅜㅜ

    2. subcomment icon

      임신하기전까지는 그거 먹었어요! 저도 처음엔 보건소에서 주난거먹었는데 알맹이도 크고 ㅠㅠ 비타민이랑 먹기가 힘들어서 gnc 로 바꿨어요.. 그리구 아기 갖고는 엘레뉴1로 바꿨어요 ㅎㅎ 의사쌤이 추천해주셔가디구

    3. subcomment icon

      아ㅠㅠ 그렇군요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당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엽산추천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