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병원고민되어요~ 큰 병원왔더니 대기가 너무 기네요 ㅠㅡ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4주 5일이에용

임테기 점점 진해지구 있네요 담주 목 금 쯤에야 산부인과 가보려구 참고있어요 ㅎㅎㅎㅎ 임신준비때 가던 산부인과 가야할지 출산까지 생각하는 좀더 큰 병원 가야할지 넘 고민되요.. ㅎ
댓글
2
저도 오늘 병윈갓더니 4주5일이라고 담주에오면 애기집 볼수잇다네요~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