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집이 안보여요

오늘 주수로 따져보면 5주 1일째인데 애기집이 안보여서 다음주에 다시 오라고 하시는데 너무너무 불안해서요 인터넷도 쳐보니까 자궁외임신이랑 다른것도 생각해봐야된다 하더라구여,, 정상임신 맞겠죠? ㅠㅠㅠㅠ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첫째때 5주 좀넘어서 봤어요 걱정하지마셔요

    1. subcomment icon

      첫애라서 걱정이 넘 많네여ㅠㅠ 걱정해주쇼서 감사해용 ㅎㅎ

  2. 저도 거의 6주에 보였어요 ~ 저두 아기집안보여서 걱정많이했는데(오만걱정+ 검색충ㅋㅋ) 역시나 일찍 병원에 간거였더라구요^^하하 스트레스받으면 아가한테 좋지않아요 ^^ 잘자라고 있을껍니다^^

    1. subcomment icon

      ㅋㅋㅋ저두 하루종일 검색하고 불안해햇는데 마음편히 먹으려고요ㅠㅠ 감사합니당 ㅎㅎ

  3. 저도 5주1일에 갔는데 애기집이 아주그냥 흐릿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였어요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저두 맘편히 먹고 다음주에 가보려구요

  4. 엇 저도 찰떡맘인데!! 착상이 늦게되면 안보이기도 한다고 해요!! 괜찮을거에요!!!! 전 이번주 토요일이 5주2일이라 그때 촘파 보려는데 '자궁 속에서 잘 자라줘' 하며 항상 기도하게 되네요ㅠㅠ 우리 찰떡이들 건강히 잘 자리잡고 내년에 태어나기를..!!

    1. subcomment icon

      으아 찰떡이들 건강하게만 태어나줬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