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셤관 했는데 5주차때 다 말씀드렷어요 워낙에 다들 배아이식부터 알고 계셨던터라 ㅎㅎ 지금 회사에도 다 말하고 모성보호시간도 맘편히 써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밍아웃하셨나요?
저는 셤관 3차 냉동배아이식4차에 화유 된지라 이번에는 남편과 친구 세명정도에게만 말하고 나머지는 아직 말을 못했어요? 언제쯤 하셨거나? 언제하실예정이신가요?
댓글
13
저는 이번주 금요일이 5주6일차고 첫 초음파인데 바로 양가 임밍아웃하려구요~ 첫임신이라 입이근질근질하네요

축하드려요~~^^ 만출까지 홧팅입니당~
이벤트네요~~~)^^
저는 이번주토욜 부모님이 저희 집에서 주무세요 남편당직이기도하고 그다음날 친척결혼식이라서요 그래서 그때 임밍박스 선물짠 주며 놀래킬려구요
그춍. 시간이 진짜 안가는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