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피비침이 혹시 색이 어떤가요? 갈생냉같은거도 피비침인가헤서요 ~ 빨간 피비침인가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침 4주 4일차에 한 임테기에용. 그래두 꽤 대조선 만큼 찐해지고 있긴한데 4주 2일 / 4주 3일 차에 피비침이 보여서 걱정되는 맘에 어제 (4주 3일)차에 병원 다녀왔습니다. 단순한게 피비침 착상혈이라고 안심 하라고 할 줄 알았는데, 약간 유산기가 있다고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용. 물론 애기 집도 안보였구용 그래서 피검사 하고 왔습니다!! 어제 늦은 저녁 진료라, 결과는 목요일 오전에나 나온다는데 맘이 너무 불안해요. 괜찮겠죠??? 흑흑
댓글
13
탈퇴한 유저
피비침이 혹시 색이 어떤가요? 갈생냉같은거도 피비침인가헤서요 ~ 빨간 피비침인가요?
저는 처음 피비침이 갈색이었고, 그 뒤에 냉도 갈색냉이었어요 :) 빨간 피비침은 아니었어요! 4주차때 일시적으로 그러고 그 뒤에는 피비침 안보이고 간혹 갈색냉 정도만 보입니다 :) 병원에서 걱정할건 아니라고 해서 그냥 그런가보다 하며 지내구 잇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저도 갈색냉이 조금비쳤는데 며칠나오다 말더라구요~ 빨간피 아니면 괜찮은거 같긴해요 !
저도 일욜에 갈색혈 비쳐서 어제 촘파 봤는데 안에 고여있는게 있다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눕눕중ㅠ 직장에서도 조심하려하는중이구요ㅠ 우리 아가들 생각보다 강하다고 하니까 좋은생각하면서 눕눕하려구요~^^ 같이 힘내요♡
넹 좋은 생각하면서 같이 힘내서 버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4주에 아기집보고 어재 난황도같이보고왔네요 저도 피고임있어서 계속 주사랑 약 넣고있어요 별일없을거에요
흑흑 넵!! 다음주에 짜안 하고 나타낫으면 좋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ㅎ
탈퇴한 유저
아기집 보이기에는 이른 날짜구요. 초기 출혈은 정상임신에서도 많구요. 진료로 유산기를 알수 없는 시기에요. 병원에서는 방어진료차 모든 가능성을 말해준것 뿐이니 걱정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어진료... 부디 그랬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흑흑
탈퇴한 유저
5주넘어서 아기집보여요 아직은 그냥 눕눕하세요 ~~ 저도 초기라 계속눕눕중이네요 이제 5주네요
흑흑 진짜 퇴근하면 집에서 눕눕 해야겠어요 ㅠㅠㅠ 다음주에 다시 진료 보러가기로 했는데, 일주일이 1년 같겠죠? ㅎㅎㅎㅎㄹ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지금 둘찌갖고 막5주시작되서 아기집안보고 기다리는중이예요 23일날 느긋하게 가려고요 첫째때도 이벤트 엄청 많아서 계속 눕눕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6살이네요 ^^ 둘찌갖고 좀힘들긴하네요 나이가 너무 노산이라서 그런가봐요 힘내요
응원 감사합니다!! 진짜 맘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차라리 여기에 하고 털어놓을 수 잇어서 마음이 한결 편해요~!! ㅎㅎ 다음주에 좋은 소식 잇엇으면 좋겠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