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험관으로 내일 난황보러가요^^ 수치 너무 안정적으로 잘 나오셨어요 좋은생각하시면서 슬프거나 나쁜글은 읽지마시고 편안하게 지내세요!!!^^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시험관으로 2차피검 869
5일배양이식후 12일 지나서 피검수치 869 나왔어요~~ 40대결혼 시험관 4차만에 첨보는 수치에요..ㅋ 그런데 진짜 걱정인형인지 이런저런 걱정이 많네요~~ 다들 힘내서 우리 만출해요~~^^
댓글
3
1차수치, 2차수치, 담주엔 촘파 그담에 심장소리 진짜 걱정이에요.. 그래도 저희 좋은 생각만해요~~^^ 화이팅입니다~~^^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5일배양 12일차인데 내일 피검 하러 가는데 좋은 기운 받아서 유지 되고 싶어요!!!^^ 진짜 고생하셨어요 . 불안한 마음 초조함 마음 기쁜마음 복잡미묘한 감정이 들지만 빛을 본 거에요!!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